5060 액티브 시니어 위해 선보인 팬츠류 제품도 관심 이어져

한성에프아이의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All For You)가 최근 선보인 2025년 여름 팬츠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부츠컷, 와이드, 배기, 일자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와 청바지류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데님 와이드 팬츠'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올포유 전속모델인 배우 김소연이 2025 썸머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님 와이드 팬츠는 뒤 허리에 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시원한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상의와 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소재와 디자인, 착용감 모두를 고려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올포유는 주요 고객층인 5060 '액티브 시니어'를 위해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도 함께 선보였다. 매장에서는 고객의 체형에 맞는 팬츠 스타일과 코디를 제안하며,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제품 안내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올포유는 상반기부터 숏폼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팬츠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 중이다. 이를 통해 모임, 행사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코디 아이템을 제안하면서 5060 고객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포유는 이외에도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프라인 매장 연출물 등을 통해 팬츠와 어울리는 블라우스, 티셔츠, 여름 니트 등을 소개하면서 고객들에게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코디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올포유의 2025 여름 팬츠 컬렉션은 전국의 올포유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한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