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 발매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
운명의 붉은 실 모티브로 한 세계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걸그룹 NiziU(니쥬)가 지난 3일 신곡 ‘LOVE LINE (운명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니쥬는 지난 3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으로 컴백했다. 이들은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운명의 상대와는 붉은 실로 이어져있다’는 동양의 고전적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타이틀곡은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손금의 ‘운명선’에 비유한 노래다. 뮤직비디오는 사람들의 운명을 연결하는 특별한 임무를 맡은 아홉 멤버들의 여정을 담아냈다. 특히 창의적인 스토리라인과 키치하면서도 레트로한 영상미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JYP가 공개한 비하인드 포토에서 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 아홉 멤버는 감각적인 네온사인과 형형색색의 실타래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장난기 어린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팀의 발랄한 에너지를 전하는 한편, 개인 컷에서는 스트리트 무드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9인 9색 매력을 선보였다.
컴백 당일 오후 5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음반 언박싱과 티저 영상 시청 코멘트, 앨범 스포일러 키워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신보 발매를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멤버들은 “즐거웠던 한국 데뷔 활동에 이어 이렇게 컴백하게 되어 설레고 행복하다.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을 우리 WithU(팬덤명: 위쥬)가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첫 컴백작 ‘LOVE LINE’을 통해 이들은 한층 깊어진 음악적 역량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