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과 스타일 겸비

오닐의 시즌 신규 모델인 글로벌 걸그룹 '위치스(WITCHX)’ 화보 ⓒ 한성에프아이_오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레저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오닐(O’Neill)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신규 모델로 선정한 아이돌 그룹 위치스(WITCHX)와 함께 2025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위치스는 2024년 10월 싱글 앨범 'BLALA'로 데뷔한 다국적 5인조 글로벌 걸그룹으로, 미국 출신 마리와 태국 출신 니아를 포함한 멤버 구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팀 특유의 에너지와 개성을 바탕으로 이번 화보에서 오닐 썸머 컬렉션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글로벌 걸그룹 '위치스(WITCHX)’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오닐 썸머 컬렉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 한성에프아이_오닐
글로벌 걸그룹 '위치스(WITCHX)’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오닐 썸머 컬렉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 한성에프아이_오닐

화보 촬영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됐다. 오닐 썸머 컬렉션은 바닷가나 야외 수영장에서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프 감성을 더한 애슬레저룩, 플라워 패턴 스윔웨어, 그리고 유니섹스 디자인의 편안한 기능성 웨어들로 구성됐다.

오닐 관계자는 “지난번 선보인 더윈드와 함께한 화보에 이어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도 아이돌 그룹이 모델로 참여하게 됐다”며, “신인 그룹으로서 주목받고 있는 위치스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닐은 썸머 컬렉션 화보 공개와 동시에 오닐 X 서피비치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화보 속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