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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로고타입 및 용기

디자인 등을 새롭게 변경하고 기초제품 10종 11품목의 멜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센스 2종, 스킨 2종, 에멀젼 2종, 클렌징 크림, 폼 클렌징, 영양

크림,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성분을 특징으로 하반

기 시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보습전용 에센스인 ‘멜 워터 플러스 에센스’는 보습캡슐이 함유되어 피

부에 닿으면 수분으로 변해 빠르게 흡수되는 새로운 개념의 에센스로 나노

캡슐에 고보습 성분인 히아루론산, 천연보습인자, 유산균 발효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보습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보습성분과 수분을 함유한 나노캡슐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

막을 형성하고, 젤리상태의 겔이 피부에 필름막을 형성하여 공급된 수분의

손실을 막아주는 3단계 보습효과로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청주는 예로부터 목욕이나 세안시에 널리 사용돼 왔다. 청주를 소재로 한

청주클렌징 크림과 청주 폼 클렌져는 청주의 오리브젠이라는 수용성 물질이

촉촉한 피부유지와 피지 및 노폐물을 없애준다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

이다.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탁월한 클렌징 효과와 함께

보습효과까지 가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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