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새로운 공유가치창출(CSV) 프로젝트 ‘M♡M(MCM LOVES/엠씨엠러브즈)’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MCM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젝트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사이트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MCM은 ‘엠씨엠러브즈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으면서 직접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그 첫 걸음으로 배상민 한국과학기술원 산업디자인 교수가 이끄는 KAIST 사회공헌디자인연구소와 공동 기획한 ‘DIY 참(Charm) 만들기’로 진행된다.
업체 측은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불용자재를 재활용해 참(charm)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해 창의성을 살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업사이클링 디자인을 통해 MCM의 브랜드 가치까지 담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엠씨엠러브즈 프로젝트를 통해 펼쳐질 다양한 캠페인들의 주제는 공유경제, 환경, 여성, 청년 등 다채로운 사회적 이슈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www.mcmlovesme.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CM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하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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