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사람 냄새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배우 주원이 진솔한 수상 소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생중계된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주원은 드라마 ‘용팔이’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원은 “오늘이 제 서른 살의 첫 날이다. 뭔가 20대 때 굉장히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 왔다. 그런 저에게 주는 상인 것 같다”며 “돌이켜 봤을 때 후회 없이 살았는데 쉽진 않았다. 일주일 밤을 새며 차에서 링거를 꼽고 열심히 전진해서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건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때문이다. 완벽한 사람은 없다. 저도 부족하다. 많은 분들이 커버해 주셔서 좋은 작품을 하고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제 자신을 지키는 게 좀 힘들었다. 가끔 화가 많이 나고 내 자신을 잃어버릴 것 같은 순간이 올 때 늘 날 잡아주고 지지해줬던 팬 여러분, 가족, 회사 식구들 감사하다.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사람 냄새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주원은 10대 스타상, 베스트 커플상, 중국 네티즌 인기상에 이어 대상까지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주원은 사회자 이휘재가 팬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부탁에 “팬 여러분, 저는 귀가 얇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분들이 좋게 말해주면 기분이 좋고, 조금 안 좋은 말 해주면 기분이 굉장히 상한다”며 “그만큼 여러분들에게 크게 의지를 하는 것이다. 큰 사랑을 주시니 제가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올라올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보다 내일이 더 멋있을 것이다. 멋진 30대를 기대해 달라”며 “40대는 더 멋있을 것이다. 더 멋있어지고 초심 잃지 않고 사람 냄새 나는 배우 되겠다”고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당부했다.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유아인도 이색 소감을 남겼다. 유아인은 “최우수연기상인데 제가 최우수한 연기를 펼쳤는지 모르겠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많은 선배님들이 계신데, 제가 잘해서 주시는 건 아닌 것 같다”며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또 “‘육룡이 나르샤’ 50부작 장편 드라마에 참여하는 것 자체가 큰 도전이었고 마냥 행복하지는 않지만 기꺼이 많이 배우면서 임하고 있다”며 “사실 오늘 함께 이 자리를 빛내주고 계신 변요한, 신세경, 윤균상, 박혁권 선배님까지 뜨거운 열정을 가진 젊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행복감이 굉장히 크다. 저 친구들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싶어 이 자리에 섰다”고 밝혔다.

유아인은 “이 상패 안에 참 많은 스토리가 있고 많은 생각들이 오가고 많은 야심이 뭉쳐 있고, 힘 겨루기를 하기도 하고, 하지만 우리의 일은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 가장 순수하게, 가장 유연하게 연기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막 영악하고, 여우 같고, 괴물 같아지는 순간이 많지만 오로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고민하면서 끊임없이 다그치고 또 다그치고 다그치면서 좋은 배우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