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낙화로 봄이 왔음을 알 수 있다.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동백꽃 낙화로 봄이 왔음을 알 수 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장흥군청

동백꽃 낙화 소식으로 봄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봄꽃 명소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한국관광공사가 지난달 27일 ‘남도 꽃 잔치로 놀러오세요’라는 주제로 봄꽃 놀이에 가볼 만한 곳을 명소를 발표했다.

 ▶첫 번째는 장흥이다. 전남 장흥군 용산면 묵촌길 장흥의 봄은 정남진 바닷가에서 시작된다. 남쪽 바다에서 불어오는 따뜻한 봄바람은 묵촌리에 이르러 동백꽃을 터트린다. 장흥은 곳곳에서 동백꽃을 볼 수 있다. 넓게 숲을 이룬 묵촌리 동백림과 천과산 동백생태숲이 명소다.

 ▶두 번째는 거제 지심도다. 경남 거제시 일운면은 붉게 핀 동백꽃이 3월이면 해안선을 따라 수줍게 피어있다. 장승포항 남쪽의 지심도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동백 군락지다. 12월 초부터 피기 시작해 4월 하순이면 대부분 낙화한다. 2월 말에서 3월 중순이 꽃구경하기 가장 좋은 시기다.

 ▶세 번째는 양산 통도사와 김해건설공고다. 경남 양산시 하북면 통도사는 봄꽃 명소 가운데 홍매화로 유명하다. 경남 김해시 구산동 김해건설공고는 정분에서 본관까지 이르는 길 양쪽에 매화나무가 줄지어 섰다.

 ▶네 번째는 순천선암사와 향매실마을이다. 선암사의 다양한 꽃나무 가운데 홍매화가 가장 먼저 꽃을 피운다. 종정원 돌담을 따라가면 수백 년 된 홍매화 20여 그루가 꽃망울을 터트린다. 순천향매실마을은 매실 향이 좋기로 유명하다. 매화가 만개하는 시기에 열리는 ‘순천향매실마을 매화잔치’는 올해로 10회를 맞는다.

 ▶다섯 번째는 제주도다. 제주도는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시 한림읍 한림공원은 수선화와 매화가 차례로 꽃을 피우며 꽃 잔치가 곳곳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여행정보포털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