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13∼19일 봄과 꽃을 주제로 한 '봄의 에너지, 스프링 파워' 행사를 연다.

갤러리아 명품관과 타임월드는 화이트데이 주말인 14~15일, 수원점과 센터시티는 16~19일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지스텀 수선화를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행사를 연다. 마카롱 '피에'와 벨기에 명품초콜릿 '고디바', '포르네코트로얄' 등 디저트 제안과 함께 스파클링와인·유명 샴페인·프랑스 그랑크뤼 와인 등 인기 와인 200여종을 20~4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화이트데이, 마카롱처럼 달달함이 필요한 지금'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일 오후 5시까지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에 영화·음악·사랑 등 '나에게 필요한 달달함'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피스타치오·시트롱·산딸기·초콜릿·카페의 5가지 맛으로 구성된 에릭케제르 마카롱 세트를 준다.

갤러리아 센터시티와 타임월드에서는 14~15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대전전시장과 연계해 꽃마차·가든콘셉트로 봄 분위기를 내는 '블루밍 플라워 카(Blooming Flower Car)'를 전시한다.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 고객이 전시장 방문시 장미 한 송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센터시티 아트홀-G는 갤러리아카드 소지 고객 중 사전 신청자에게 21일 앙상블 '위프리'의 연주회 또는 31일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치하루 아이자와의 연주회 입장권을 증정한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