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적설 ‘모락모락’...토트넘 350억원
손흥민 이적설 ‘모락모락’...토트넘 350억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1.15 16:32
  • 수정 2018-01-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손흥민 영입을 위해 약 350억원의 이적료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레버쿠젠 공식 홈페이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손흥민 영입을 위해 약 350억원의 이적료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레버쿠젠 공식 홈페이지

 

손흥민(레버쿠젠)에 대한 이적설이 피어올랐다. 근원지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스타는 8일(한국시간) “일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2천만 파운드(약 350억원)의 이적료를 내세워 손흥민을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손흥민에 눈독을 들이는 클럽은 토트넘 뿐이 아니다. 데일리스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버풀, 아스널 등도 다재다능한 손흥민을 주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시즌 레버쿠젠의 역대 최고 이적료 기록을 세운 손흥민은 올 시즌 초반부터 득점포 가동에 열을 올리고 있어 몸값이 치솟는 상황이다. 

손흥민 영입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4월에도 토트넘 영입설이 불거졌고, 지난 2012년 9월에는 리버풀이 노리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진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