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전 가수 성시경(35)의 신곡 잊지 말기로 해 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외 팬들이 반가움의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28일 오전 가수 성시경(35)의 신곡 '잊지 말기로 해' 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외 팬들이 반가움의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Youtube 댓글 화면 캡쳐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티저 공개...해외 팬들 댓글 눈길

28일 오전 가수 성시경(35)의 신곡 '잊지 말기로 해' 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선공개 한 시간 만에 해외 팬들의 영어 댓글이 연달아 달려 눈길을 끌었다. 댓글을 단 해외 팬들은 "좋아요(Nice)" "흥미롭다(Interested)" 며 신곡 공개를 앞두고 기대를 표했다.  

한편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을 배경으로 성시경,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음달 3일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성시경과 권진아의 듀엣곡이다. 

성시경은 ‘잊지 말기로 해’ 공개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또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