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심경 고백’

소녀시대 태연이 엑소 백현과의 열애 보도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19일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 사실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측에 의해 공식 인정됐다.

이 후 앞서 태연이 SNS를 게시했던 열애의 증거들이 밝혀졌고, 소녀시대 팬들은 태연이 열애 사실을 모르고 있던 팬들을 조롱한 것이 아니냐고 비난했다.

이에 태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경고백의 글을 올렸다. 태연은 “소원(소녀시대 팬클럽).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조금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또 "많이 실망하고 화도 나고 미워 죽겠고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가지 기분이 들 거라고 생각해요. 그거 다 받아들일 수 있고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 테니까"덧붙였다.

이어 ”인스타에 티 나게 사진 올리면서 즐겼다. 팬들을 조롱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거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절대 그런 의도가 아니었고, 그런 목적이 아니었다고"라고 해명했다.

누리꾼들은 “태연 심경 고백, 태연아 우린 언제나 네 편이야”(dan***), “태연 심경 고백, 팬들이 마음대로 해석했다”(gan*****), “태연 심경 고백, 태연을 질투하시는 팬분들. 왜 질투하세요”(SUJ********)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