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 공개…‘로미오가 7명이나’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 공개…‘로미오가 7명이나’
  • 강민혜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5.21 17:25
  • 수정 2014-05-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사진=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라스트 로미오’

그룹 인피니트가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남성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21일 새 정규 앨범 ‘시즌 2(Season 2)’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도 뮤직비디오도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인피니트의 군무가 눈에 띈다. 리드 보컬 김성규(25)와 메인 보컬 남우현(23)이 가운데 서서 노래한 부분이 많아 눈길을 끈다. 특히 남우현은 사랑하는 여자와 이뤄질 수 없는 모습을 그려내 시선을 모은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에서는 특히 뮤직비디오 세트에 중세 서양의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대규모 물량을 투입하고 특수 효과를 가미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인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스트 로미오’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며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사랑의 애절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밝혔다.

이번 2집 앨범은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 외에도 성규와 우현의 솔로곡, 인피니트H(장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이성열, 엘, 이성종) 유닛 곡들을 합해 13곡을 담았다.

인피니트는 오늘 밤 8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

누리꾼들은 “‘라스트 로미오’, 진짜 최고다” (@hoae****), “‘라스트 로미오’, 넌 나의 로미오” (@Runa****), “‘라스트 로미오’, 멋지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해” (@Runa****)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