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이-김진우 빈볼시비에 벤치 클리어링... 서재응도 분노
박한이-김진우 빈볼시비에 벤치 클리어링... 서재응도 분노
  • 안지예/ 미디어팀 인턴기자
  • 승인 2013.07.30 21:58
  • 수정 2013-07-30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N SPORTS 중계 화면 캡처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KBS N SPORTS 중계 화면 캡처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KIA와 삼성 경기에서 벤치 클리어링이 벌어졌다.

30일 광주 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KIA와 삼성 경기에서 김진우(KIA)와 박한이(삼성) 사이에 빈볼 시비가 붙었다.

삼성이 5-2로 앞서던 4회 초 2사 1루 상황에서 박한이를 상대로 김지우가 던진 공이 시비의 원인이었다. 

KIA 선발투수 김진우의 초구가 박한이의 엉덩이 뒤 쪽으로 날아갔고 이를 가까스로 피한 박한이는 김진우를 바라보고 발끈했다. 이에 김진우도 “왜, 왜”라며 대응하며 박한이에게 다가섰다. 구심이 두 선수를 제지했지만 이 때 양팀 선수들이 벤치를 박차고 그라운드로 나왔다.

특히 KIA 서재응이 흥분하며 박한이에게 다가가려 했지만 삼성 이승엽을 비롯한 다른 선수들이 서재응을 말렸고 몸싸움은 벌어지지 않았다.

다행히 양팀 선수 간에 별다른 충돌 없이 상황은 2분여 만에 종료됐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