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첫 완봉승으로 6승... “꿈만 같다”
류현진 첫 완봉승으로 6승... “꿈만 같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3.05.29 15:17
  • 수정 2013-05-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현진(26ㆍLA다저스)이 29일(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단 1점도 허용하지 않은 완벽 피칭을 선보이며 ML 6승을 '완봉승'으로 따냈다. 

류현진은 1회에 등장한 상대 팀 세 타자를 모두 뜬공 처리해 가뿐하게 경기를 시작했다. 안타는 2회 등장한 하위 켄드릭에게 처음으로 허용했다. 위기를 겪는가 싶었지만 후속으로 나온 타자들을 모두 범타로 잡아내 실점하지는 않았다. 

류현진은 타석에서도 힘을 발휘했다. 3회말 타석에 들어선 류현진은 우익수 방면의 큼직한 2루타를 날렸다. 후속으로 나온 타자들이 삼진과 땅볼로 아웃돼 점수는 얻지 못했지만, 투수로서 2루타를 쳤다는 강한 인상을 남겼다.

LA다저스의 점수는 5회, 6회에 났다. 3점이 전부였지만, 류현진이 상대 타석을 완벽하게 제압했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었다. 

류현진은 8회까지 101구를 던지고 9회에도 등판해 세 타자를 삼자범퇴로 처리, 경기를 마무리했다. 

류현진은 미국 스포츠전문 케이블 채널 ESPN과 경기 직후 가진 인터뷰에서 “너무 기분이 좋고, 꿈만 같다. 홈구장에서 이런 귀중한 승리를 거두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