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12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 베어홀에서는 ‘오픈인재마켓’의 일환으로 부서 설명회가 열렸다.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11일, 12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 베어홀에서는 ‘오픈인재마켓’의 일환으로 부서 설명회가 열렸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사내 공개채용 시스템 ‘Open-인재마켓’을 도입해 운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사내 공개채용 시스템은 직원들의 성장과 투명하고 공개된 의사소통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사내에서 부서 간 공개 채용을 실시해 직원들이 원하는 곳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제도다.

대웅제약은 지난 11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삼성동 본사 베어홀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부서 설명회’를 열었다. 부서별 인재 유치전의 무대가 된 설명회에서는 40여 명의 팀장들이 프레젠테이션 경쟁을 벌였다. 팀장들은 각 팀의 비전과 목표, 팀원으로 합류할 경우 함께 하게 될 전망에 대해 영상물까지 준비해 설명했고 직원들의 호응도 높았다.

대웅제약은 앞으로 1년에 2번 정기적으로 이 행사를 개최해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경력 개발을 위해 희망하는 부서를 소개받고 필요한 역량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김태신 인사팀장은 “직원들이 각자 설계한 미래에 맞춰 도전하고 싶은 부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회사는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해 직원들 스스로 성장을 위한 동기 부여를 하고 있다”며 “회사 이익과 직원 성장이 부딪힐 때 직원 성장을 우선으로 하는 최고 경영진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인재들이 모여들고 직원들이 무한 성장해가는 회사를 지향한다”고 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