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금은 지난 5월 진행한 ‘LG 트롬 러브핸즈 캠페인’의 고객 참여로 모금을 진행했다. LG전자는 해당 캠페인의 페이스북 사이트에 댓글을 단 1678명의 고객 수만큼 일정 금액을 적립해 이번 기부금을 조성했다. ‘LG 트롬 러브핸즈 캠페인’은 손빨래 효과를 구현한 ‘트롬 6모션’으로 여자의 손을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손과 관련된 고객 경험담을 공모한 것이다.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앞으로도 여성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선 / 여성신문 기자
hskim307@wome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