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비즈’ ‘쿨비즈’ 친환경 패션으로 각광
‘웜비즈’ ‘쿨비즈’ 친환경 패션으로 각광
  • 여성신문
  • 승인 2011.04.29 10:49
  • 수정 2011-04-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캐주얼 부문 | 아날도바시니 / 패션그룹형지㈜

 

dosage for cialis sexual dysfunction diabetes cialis prescription dosage
dosage for cialis sexual dysfunction diabetes cialis prescription dosage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프리미엄 남성 캐주얼 ‘아날도바시니’는 직장인을 비롯한 현대 남성들 사이에 캐주얼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젊은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함께 제안해 패션과 스타일을 동시에 책임지는 남성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대기업을 비롯한 직장 내 캐주얼 복장이 허용되면서 남성 캐주얼은 겨울철에는 ‘웜비즈(Warm-biz)’, 여름철에는 ‘쿨비즈(Cool-biz)’ 스타일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에너지 절약을 위해 정부 차원에서 주도하는 친환경 에코 패션 열풍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아날도바시니는 패션그룹형지의 생산·소싱·유통에 걸친 A급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해 현대 남성들의 국민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과 포부를 내걸었다.

고급 소재에 철저한 품질관리를 원칙으로, 디자인 연구개발 부문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한국 남성들의 체형적 결점을 보완해주는 등 세심하고 과학적인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