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지사] 누들축제의 場, 경기국제관광박람회
[고양 지사] 누들축제의 場, 경기국제관광박람회
  • 임현자 고양 지사장 hjlim7@dreamwiz.com
  • 승인 2007.11.16 11:29
  • 수정 2007-11-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각국의 ‘국수 페스티벌’
경기도(도지사 김문수),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신중목)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07 경기국제관광박람회’가 지난 15일부터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번 박람회는 세계 26개국에서 570개 업체가 참가했다.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를 비롯한 먹거리, 즐길거리, 각국 문화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최초로 세계 각국의 국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누들(Noodle)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탈리아,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세계 7개국이 참가한 페스티벌에는 면류 장인의 요리 퍼포먼스 시연 및 참여행사로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장 밖에서도 중국 기예단 공연, 평택 웃다리 농악, 필리핀 민속공연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특색 있는 공연이 펼쳐졌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