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세계 1위’ 신주쿠 이세탄백화점에 입점
서경배 대표는 “아모레퍼시픽의 행보 하나 하나가 곧 우리나라 화장품 역사의 새 장을 쓰는 작업”이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중화권의 라네즈 브랜드를 통해 명실상부한 ‘아시아의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3년 9월 전 세계 고급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뉴욕 소호에 플래그십 스토어 ‘AMOREPACIFIC Beauty Gallery & Spa’를 열고, 뉴욕의 가장 럭셔리한 백화점으로 손꼽히는 버그도르프 굿맨(Bergdorf Goodman)에 우리나라 화장품 최초로 입점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안에 미국 내에 모두 26개의 매장을 운영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