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24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 플래그쉽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 키가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 플래그쉽에서 무료 체험형 전시 ‘Sweet Escape’로 팬들을 만난다.

관람객들이 디저트 연구소의 인턴이 돼 연구소의 비밀을 파헤쳐 보는 체험형 무료 전시다. 스토리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각 공간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형 복실이 오브제가 체험객을 맞는다. 1층~2층 공간은 키가 그간 발표한 앨범들인 ‘BAD LOVE(배드 러브)’, ‘Gasoline(가솔린)’, ‘Killer(킬러)’,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를 형상화해 연출했다. 

미션을 완료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2층 ‘Good & Great’ 존에서는 행사 기간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Sweet Escape’ 테마의 다양한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곳곳에 숨겨진 다채로운 재미 요소 이벤트, 포토존과 스마일미 앱을 통한 모바일 포토프레임도 마련된다.

이번 전시는 LIVECONNECT가 주최하고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멜론 티켓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을 방문해 예약 후 입장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샤이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