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성출판사의 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프로그램  ‘푸르넷 에듀’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프로그램  ‘푸르넷 에듀’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프로그램  ‘푸르넷 에듀’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5회 수상을 기록했다.

금성출판사는 60여년 동안 약 1억 7000만부의 교과서를 발행하며 공부방과 학원 사업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코로나19와 학령인구 감소 등 교육 시장 성장의 한계를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3000여 명의 푸르넷 선생님과 약 230만명의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부모의 지지를 받아 국내 대표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푸르넷 에듀는 금성출판사의 교육 노하우와 콘텐츠 개발, 기술이 집약된 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그램이다.

교과 연계 콘텐츠에 푸르넷 전문 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코칭을 결합해 예비 중학생부터 예비 고등학생까지 학년별, 개인별 학습 역량 맞춘 1대1 맞춤 시스템을 제공한다.

‘푸르넷 에듀’ ⓒ(주)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주)금성출판사

개념 강의, 심화 강의, 확인 문제 풀이까지 다양한 주제별 강의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시키며, 개별 진도와 학습 역량에 따라 밀착 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푸르넷 에듀는 과목별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과 교재 개발 전문가들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내신 강좌부터 주요 과목 수준별, 영역별 특강까지 학교 시험 대비를 위한 강의를 제공하며, 학년과 과목을 구분하지 않고 취약한 영역부터 성취도가 높은 과목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학교 내신은 물론 고등학교, 입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제은행에서 학습 자가 진단이 가능하며, 토론스쿨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토론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또 학교 수업에 필요한 보충 학습 자료를 제공해 풍성한 학습이 가능하다.

금성출판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한 중학 영문법을 최근에 오픈했으며, 예비 중학생과 예비 고등학생들이 새로운 학습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주요 과목 강의와 특강을 무료로 오픈했다.

금성출판사는 변화하는 교육과정과 입시제도에 따라 콘텐츠와 자료들을 강화해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