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이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9년 연속 수상했다. ‘공부방홈스쿨’부문이다.

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은 교과서를 기반으로 한 온·오프라인 학습 콘텐츠와 전문 선생님의 1대1 맞춤 지도가 결합한 통합 학습 프로그램이다.

유아부터 초등, 중등까지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최고의 선생님, 최적의 학습공간, 가장 맞춤화된 콘텐츠’라는 핵심 가치를 지향하고 있다.

1997년 런칭한 이후, 국내 공부방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자랑하며 엔데믹 이후에도 대면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학부모들의 지지를 받아 국내 공부방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약 230만명의 누적 회원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학습 진단 기능을 통해 개인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취약점 분석과 전문 선생님의 밀착 관리를 더 해 최적의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 ⓒ(주)금성출판사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 ⓒ(주)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지난 3월, 축적된 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를 선보였다.

푸르넷의 주력 회원인 초등에 이어 유아 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런칭 8개월 만에 유아 회원이 40%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캠핑 키드키드’는 유아 전용 태블릿 프로그램에 전문 선생님의 휴먼터치가 더해진 시스템을 전면에 내세우며, 유아 에듀테크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대표 브랜드 ‘푸르넷’ ⓒ(주)금성출판사

푸르넷은 주력 상품인 초등 푸르넷을 중심으로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 △유아 전문 학습지 ‘리틀 푸르넷’ △중등 온·오프 통합 학습 프로그램 ‘푸르넷 에듀’를 제공해 유아부터 초등, 중등까지 체계적으로 이어지는 학습이 가능하다.

푸르넷 수학, 한자, 독서논술, 잉글리시버디 등 비롯한 다양한 과목에서도 개인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학업 성취도에 맞는 특강‧집중 학습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수학경시대회, 한자자격시험, English Buddy Speech Contest, English Buddy Book Report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초등 푸르넷을 전면 개편했다.

학년별 특성을 고려해 온오프라인 학습 콘텐츠를 개편했으며, 특히 개인별 맞춤 학습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습 진단 시스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문해력, 계산력, 디지털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둔 교과 중심 콘텐츠뿐만 아니라 교재별 연계 학습, 온라인 콘텐츠 등 모든 학습자가 교과 학습에 적응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