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1, 2)’...3월30~31일 롯데콘서트홀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원피스’, ‘스즈메의 문단속’, ‘시간을 달리는 소녀’, ‘초속 5센티미터’ 등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OST를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난다.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오는 3월30일과 31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1, 2)’를 개최한다.

WE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김재원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화제의 일본 애니메이션 OST를 들려준다.

3월30일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1)’에서는 소년만화의 대표작 ‘원피스’, ‘나루토’부터 국내에 배구 열풍을 일으킨 ‘하이큐!!’, 지난 공연 많은 사랑을 받은 ‘귀멸의 칼날’, 최근 10년의 대장정을 끝마친 ‘진격의 거인’, 호소다 마모루 감독 대표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등 감동과 열정이 가득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튿날 열리는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2)’에서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재난 3부작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를 시작으로, 서정적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보여준 ‘초속 5센티미터’, ‘별의 목소리’ 등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세계 최초 풀 편성 오케스트라 라이브 공연으로 만날 수 있다.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지난해 2월 초연한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관객 호응에 그해 3월과 4월 앙코르 공연을 열었고, 인터파크 티켓 관객 평점 9.7점을 기록한 바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