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흐디 하산 저서
『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 출간 사전 행사

ⓒ시공사 제공
ⓒ시공사 제공

출판사 시공사(대표 조윤성)가 영미권 언론인 메흐디 하산의 책 『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 출간을 앞두고 ‘부들부들 패배일지 에피소드 공모전’을 연다.

이달 말 출간 예정인 『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을 다룬다. 저자 메흐디 하산은 미국 언론계 최고의 논쟁가로, 트럼프 최측근 에릭 프린스, 전 미국 국가안보보좌관 존 볼턴, 철학자 슬라보이 지제크, 심리학자 스티븐 핑커 등 정계·학계의 유력 인물들을 토론에서 꼼짝 못 하게 한 것으로 유명하다. ‘2023 아마존 올해의 책’ 스피치 분야 1위에 올랐다. 

시공사는 책 주제인 ‘논쟁’에 맞춰 독자들이 말싸움에서 지거나 후회했던 경험을 모집한다. ‘이렇게 받아쳤어야 했는데’라고 후회하며 이불을 찼던 경험, 막무가내를 마주해 한마디도 못 했던 이야기, 발표 수업이나 직장 PT에서 공격당한 사연 등을 모아, 내부 투표로 가장 억울하면서도 공감되는 10개를 뽑아 독자 투표를 진행한다. 수상자에게는 △1등 7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등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 지원 기한은 오는 2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시공사 SNS·블로그·홈페이지(인스타그램 @sigongsa_book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