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여성신문
ⓒ뉴시스·여성신문

충남지역에서 남중생이 귀가하던 40대 여성을 납치한 후 성폭행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충남 논산경찰서는 강도강간·강도·상해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중학생 A(16)씨를 구속 송치했다.

A씨는 지난 3일 오전 2시쯤 귀가 중이던 B씨에게 접근해 “오토바이로 데려다주겠다”며 태운 뒤 논산의 한 초등학교 운동장 한복판에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신고하면 딸을 해치겠다”며 휴대전화로 촬영을 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범행 후 B씨의 휴대전화와 소지품 등을 챙겨 달아난 것으로 밝혀졌다. 범행 현장인 초등학교 폐쇄회로(CC)TV에는 범행 장면이 담겼다.

A씨는 사건 당일 오후 논산 시내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범행 당시 A씨는 술이나 마약에 취한 상태는 아니었으며, 훔친 오토바이를 무면허로 몰며 범행 대상을 찾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당시 취한 상태였고, A씨를 아는 사람으로 착각하고 오토바이에 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성폭력·성희롱 피해자는 여성긴급전화 1366(☎ 지역번호+1366)을 통해 365일 24시간 성폭력
피해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다. 직장 내 성폭력·성희롱 피해자는 여성가족부 상담신고센터(http://www.mogef.go.kr/msv/metooReport.do)를 통해서도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