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론 냉감커버로 머리 열 내려줘

아임슬리핑 ‘2℃ 합격베개’ ⓒ아임슬리핑
아임슬리핑 ‘2℃ 합격베개’ ⓒ아임슬리핑

아임슬리핑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긴장감을 완화하고 숙면을 돕는 ‘2℃ 합격베개’가 출시됐다. 

임옥영 (주)임베스트 아임슬리핑 대표는 “수험생은 한 달 전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고, 그간 열심히 공부했던 내용을 숙면으로 뇌의 기억장치에 잘 보관할 수 있어야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임슬리핑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로 높이 조절 베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쑥쑥베개,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을 위한 낮은 베개, 거북목과 일자목에 도움이 되는 C 커브 베개 등 다양한 기능의 베개를 개발하고 있고, 기능에 대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2℃ 합격베개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줄 수 있는 듀라론 냉감커버로 머리는 시원하게 한다. 고밀도 힐링 메모리폼으로 목에 피로감을 날려주고, 수험생을 위한 편안한 높이로 스트레스 없는 잠자리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수험생 전용베개로 많은 수험생에게 합격의 기쁨을 가져다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된 베개라는 게 아임슬리핑 설명이다.

아임슬리핑은 국내 최초 입는 콜라겐 화장품 브랜드인 ‘슬립스킨(Sleepskin)’을 런칭해 수면 중 건강과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슬립 스킨 침구·의류 제품은 피쉬콜라겐이 도포된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섬유로, 피부 보습,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항온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임옥영 대표는 “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는 질 좋은 수면용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베고, 깔고, 덮는’ 3박자를 모두 갖춘 명실공히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 유통사로 고객 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