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풍성한 행사를 연다. ⓒ영풍문고 제공
영풍문고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풍성한 행사를 연다. ⓒ영풍문고 제공

영풍문고(대표이사 김경환)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풍성한 행사를 연다.

먼저 영풍문고X흑심 연필 패키지 세트를 이벤트 기간 내에 영풍문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YOUNGPOONG BOOKS’가 각인된 연필을 특별 패키지로 포장해 이벤트 기간 한정 판매한다.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31주년 연필 패키지와 실링왁스 스티커, 편지지, 크래프트 포장 봉투 세트를 3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각종로본점, 여의도IFC몰점, 김포공항롯데점, 분당서현점, 광주터미널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퀴즈를 풀면 커피 131잔 쏩니다 이벤트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매장 곳곳에 부착된 QR코드를 인식해 퀴즈 풀이에 참여한 총 131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도서와 문구 2만원·3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도서교환권 1000원·2000원·4000원권을 증정한다.

영풍문고 31주년을 맞아 베르나르 베르베르, 정보라, 정지아, 양귀자, 김진명 등 유명 작가들의 친필 축하 메시지도 만날 수 있다.

인터넷 서점에서는 상반기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열고 영풍문고X흑심 연필세트를 2세트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3년 상반기 나만의 베스트셀러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