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메디큐브 에이지알 프라임데이 ⓒ에이피알
아마존 메디큐브 에이지알 프라임데이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미국 이커머스 업체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30만 달러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총 1100여 대의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하며 30만 달러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고 19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미국 대표 이커머스 업체인 아마존에서 가장 큰 규모와 인지도를 자랑하는 할인 행사로, 유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이피알은 현지시간 11~12일에 열린 프라임데이 외에 자체적으로 프리 프라임데이(10일), 포스트 프라임데이(13~16일)를 추가 운영했다.

에이피알의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부스터힐러 초도 물량을 이틀 만에 완판됐다. 특히 첫날 판매한 부스터힐러 251대 기록은 에이피알의 아마존 진출 이래 하루 판매 기록으로는 최대다.

피부 관리법 소개 콘텐츠 중 뷰티 디바이스를 언급하는 사례가 늘면서 관련 제품의 관심과 인기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아마존 메디큐브 스토어 ⓒ에이피알
아마존 메디큐브 스토어 ⓒ에이피알

지난 12일(현지 시각) 헤일리 비버가 본인의 틱톡 계정을 통해 부스터힐러를 사용하는 모습을 노출하면서 더욱 화제가 됐다. 헤일리 비버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부인이자 1100만 명의 틱톡 팔로워, 500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400만 뷰를 돌파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제품이 광고성으로 제공된 것이 아니고, 비버가 직접 구매했거나 선물 받은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에이피알의 미국 매출은 전년 대비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그 중 뷰티 디바이스 매출 비중은 지난해 약 20~30%에서 올해 약 40%로 늘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