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구리시(시장 백경현) 공립작은도서관은 구리시에 거주하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 어린이들을 위해 7월 17~28일까지 책놀이 키트를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고 밝혔다.

2차 책놀이 키트는 2015~2017년생 어린이 60명에게 도서목록과 독후 활동지, 책놀이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키트는 시원한 바닷속 풍경을 꾸며볼 수 있는 조명 만들기로 구성돼 있다.

구리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구리비전을 통해 공립작은도서관 ‘책놀이 키트 활용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7월 11일부터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신청자는 7월 17일부터 회원증을 지참해 신청한 구리시공립작은도서관 4개소(인창동, 수택, 교문2동, 수택1동)를 방문하면 책놀이 키트를 배부 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책놀이 인증샷을 각 도서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인스타로 태그를 걸면, 인증한 날로부터 1년간 대출권수를 10권으로 확대해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공립작은도서관에서 운영되는 책놀이 키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즐거운 독서 활동과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