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필드그룹
ⓒ던필드그룹

패션기업 던필드 그룹(회장 서순희)이 창립 30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로 ‘참참참’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 크로커다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참참참’ 스크래치 복권 1인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참참참’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는 던필드그룹에서 지향하는 ‘참 좋은 패션’, ‘참 편한 패션’, ‘참 진실한 패션’의 말을 모티브로 해 “항상 한결같은 퀄리티와 가격대로 고객에게 진심을 다하겠다”라는 기업 경영 철학이 반영돼 있다.

또한 꽝이 없는 당첨 100% 복권 이벤트로 남성 크로커다일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참참’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두 달간 진행되며 복권을 긁어 경품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스크래치 복권 경품은 △참 편한 옷 (10명) 여행상품권(5박 6일 2인 패키지) △참 좋은 옷 (30명) LG 스타일러(오브제컬렉션) △참 좋은 가격 (100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참 행복한 상 (300명) 락앤락 밀폐용기7종세트 △참 감사한 상 (3000명) 크로커다일 고급 장우산 △참 소중한 상 (3만명) 남성 크로커다일 1만원 즉시 할인권을 증정한다.

던필드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기업인 만큼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항상 힘써주시는 점주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던필드그룹은 서순희 회장이 1993년 던필드 유통으로 시작해 연 매출 1500억원의 패션 기업으로 성장해 (유)던필드알파, (유)여명, (유)던필드플러스 등 3개 회사에서 크로커다일맨, 피에르가르댕, 던필드레이디, 빅토비비, 디레이지 등 7개 브랜드를 내놓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