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플러스

 

한솔플러스의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이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4회째 수상하게 됐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학력진단평가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맞춤학습 시스템으로 같은 학년의 학생이 같은 단원을 학습하더라도 학생별 개념 이해도에 따른 서로 다른 문제지를 푸는 선진화된 교육 모델이다.

최적화된 자기주도 학습시스템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아이들의 성적향상을 극대화해 효과적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아이들에게 수학 학습의 성취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부족한 영역을 정확하게 파악해 보충학습을 빠르게 진행한다. 오답관리시스템을 통해 틀린 문제부터 유사 문제까지 풀어나가면서 학습을 완성해 나간다.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전국단위 평가제도<전국중간고사, 창의융합수학학력평가>는 학생들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분석해 학습방향을 제시해주면서 학생들에게는 학습동기를 부여해준다.

단순 암기형의 문제풀이가 아닌 풀이과정을 완성하는 4단계 서술형을 통해 논술력과 함께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어 내신, 수행평가가 자연스럽게 대비가 가능하며 한솔플러스수학교실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한솔수리논술은 수학적 원리를 실생활 및 융합적 소재와 연계해 배우면서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논리적 표현력과 수리적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