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설명절 맞아 효 배달 캠페인
KGC인삼공사, 설명절 맞아 효 배달 캠페인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3.01.20 23:51
  • 수정 2023-01-20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홀로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정관장 ‘효(孝)배달’ 캠페인

캠페인 참여로 소비자에게 ‘비대면 효(孝) 실천’ 경험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설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동일한 금액만큼 회사가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사용한다.

이 재원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의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떡국 등 설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여기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홍삼 등의 제품을 더해 어르신들은 정관장 제품, 설음식, 건강용품 등 온기와 사랑을 담은 종합효도패키지를 받게 된다.

종합효도패키지는 21일까지 순차적으로 정관장 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봉사단이 함께 만든 명절음식과 정관장 제품, 건강용품이 함께 포장돼 홀로 계신 어르신에게 전달된다.

건강한 나눔 참여자들을 위한 설날 선물도 준비했다. 2023년 새 해를 맞아 1만원 이상 기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20명에게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춘식이 에디션’을, 응원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23명에게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찰칵 에디션’을 증정하는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