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이재명, 1500명 여성들과 전국여성대회 퍼포먼스
정진석·이재명, 1500명 여성들과 전국여성대회 퍼포먼스
  • 홍수형 기자
  • 승인 2022.11.30 17:43
  • 수정 2022-11-3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제57회 전국여성대회 새로운 시작, 함께하는 여성'을 개최했다. ⓒ홍수형 기자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57회 전국여성대회에서 허명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등 참석자들과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 국민의힘 정진석 비대위원장, 허명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김영주 국회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서영교 최고위원. ⓒ홍수형 기자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57회 전국여성대회에서 허명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등 참석자들과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허명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김영주 국회 부의장,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 해외 대사 압둘라 세이프 알누아이미 주한 알랍에미리트 대사, 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 체코대사관 대사, 캐서린 레이퍼 주한 호주대사관 대사, 콜린 크룩스 주한 영국대사관 대사, 피터 윙클러 주한 독일대사관 공관차석, 제영강 주한 타이베이대표부 부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