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 개최
대한체육회,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 개최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2.09.28 16:52
  • 수정 2022-09-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대한체육회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대한체육회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가 30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여성스포츠진흥, 현안 및 발전방향’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신정희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장이 환영사를 하고,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개회사를 한다. 축사로는 △박보균 문화체육부관광부 장관 △홍익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나선다.

안국희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 위원이 사회를 맡은 1부에서는 △윤재연 대한체육회 이사 △김선신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김보미 경향신문 기자가 주제발표를 맡는다. 김영숙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선임연구위원이 사회를 맡은 2부에서는 △박희진 대한스키협회 이사 △신혜미 위밋업스포츠 대표 △박재민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이사가 발제한다. 이후 종합토론과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경우 포스터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사전등록하면 된다. 제출 기한은 9월 28일 수요일까지며, 문의 사항은 대한체육회 생활체육부 02-2144-8222에서 문의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