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한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동원F&B, 건강한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2.01.25 18:32
  • 수정 2022-01-25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동원F&B

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과 환경을 콘셉트로 200여 종의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설에는 리챔 더블라이트로 구성한 '리챔 프리미엄 5호' 등을 처음 선보인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함량보다 나트륨과 지방을 각각 25% 이상 낮춘 프리미엄 캔햄 제품이다.

리챔은 업계 최초로 저나트륨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캔햄은 짜다'는 소비자 인식을 바꾸고 국내 캔햄 시장의 판도를 바꾼 브랜드다. 지속적인 나트륨 저감화를 통해 건강을 생각한 착한 캔햄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동원 설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이다. 동원참치 150g에는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의 절반 이상을 동원참치 한 캔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는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동원 VIP 3호는 건강 증진과 체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농축액 '천지인 천지보감 골드'를 담았다. 동원 스페셜 19호는 100% 닭고기햄 '리챔 프로틴', 영양간식 '동원참치 단백질바' 등 다양한 단백질 식품을 참치캔과 함께 구성했다.

플라스틱 포장재를 완전히 없앤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세트' 등 친환경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는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를 종이로 교체하고 기존 부직포 가방이 아닌 종이 가방에 담아 모든 포장을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올페이퍼 패키지에 지속가능한 어업, 생산, 유통 과정을 거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와 나트륨과 지방 함량을 동시에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를 담았다.

또 '동원 스페셜 34호', '건강요리유' 등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건강요리유와 참치액 등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