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사랑 다지고 경품도 타고
부부사랑 다지고 경품도 타고
  • 여성신문
  • 승인 2005.05.12 16:29
  • 수정 2005-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퍼펙트 아내사랑 캠페인'…내달 2일까지
~a10-2.jpg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사진)은 '퍼펙트 아내사랑 캠페인'행사의 일환으로 'Perfect Love(완전한 사랑)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여성재단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Perfect Love 대축제는 완전한 사랑에 대한 정의 내리기와 사랑의 서약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이는 올해로 3년째 실시하고 있는 애경산업의 연중기획 캠페인.

회사측은 이번 행사가 결혼 후 소원해지기 쉬운 부부사랑을 돌아보고 다시 한 번 부부의 진정한 사랑을 확인해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오는 4월 2일까지이며 인터넷으로 행사에 응모한 참가자 중 770명에게 부부동반 호주 여행권, 다이아몬드 커플링 등을 경품이 증정된다.

구체적인 행사로'Perfect Love(완전한 사랑)'에 대한 정의를 50자 내외로 적어 보내면 ▲1등(1명) 부부동반 호주여행권 ▲2등(5명) 디지털카메라 ▲3등(30명) 문화관광 상품권(10만원 상당) ▲행운상(200명) 세탁세제 퍼펙트(2.7kg) 4개 등 총 236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회사측이 준비한 '사랑의 서약서' 행사에 서명해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1명) 다이아몬드 커플링 ▲2등(3명) 드럼세탁기 ▲3등(30명) 외식레저 상품권(10만원 상당) ▲행운상(500명) 세탁세제 퍼펙트(3Kg) 1개 등 총 534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애경 홈페이지(www.aekyung.co.kr)를 참조하면 된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