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곡동 땅 의혹엔 “사실 아냐...민주당 ‘중대결심’? 관심 없다”
이어 강남권·서남권 돌며 유세 예정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3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사전투표를 했다. ⓒ오세훈 후보 캠프 제공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3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사전투표를 했다. ⓒ오세훈 후보 캠프 제공

4·7 서울시장 재보궐선거에 출마하는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3일 사전투표를 했다.

오 후보는 이날 오전 아내 송현옥 세종대 교수와 함께 서울 광진구 자양3동주민센터를 방문해 투표했다.

그는 사전투표 첫날인 2일 투표율이 9.14%로 역대 재보궐선거보다 높은 데 대해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시장을 뽑는 선거이기 때문에 관심이 높고, 부동산 가격상승 등 그동안 벌어져 온 정부의 잘못에 대해 (시민들이) 경고의 메시지를 담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2019년 4·3 재보궐선거 사전투표 첫날 투표율은 5.50%, 2017년 4·12 재보궐선거 투표율은 2.73%였다.

오 후보는 “(오늘이) 토요일, 휴일인만큼 많은 서울시 유권자분들께서 투표에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투표를 독려했다.

처가의 서울 서초구 내곡동 땅 투기 의혹에 대해서는 “더불어민주당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민주당의 ‘중대결심’에 대해서도 특별히 관심 없다”라고 잘라 말했다.

오 후보는 이날 사전투표 후 오전 중 강남 수서역, 고속터미널 등을 방문한다. 이후 용산, 구로, 금천, 관악구 등 서남권을 돌며 유세한다. 2021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일에 맞춰 고척스카이돔도 방문해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