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벤처협회,

세계산권무역시장과 협정식 가져

지난 15일 (사)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이영남)가 세계산권무역시장(World Trade Assets Market Inc.)과 한국 최초로 홍콩에서 협정식을 가졌다.

세계산권무역시장(WTAMI)은 각 나라의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각종 유무형의 자산을 WTAMI에 등록하면, 기존에 WTAMI에 등록돼 있는 496개의 국제 투자집단으로부터 투자뱅크를 통한 매매가 가능하다.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세계적인 투자시장과 최초로 손을 잡는 이 협정식이 여성기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전 2003 ‘여성 취업 한마당’ 열려

온라인 채용 전문업체 잡코리아(www.jobkorea.co.krr)가 18∼19일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4층 컨퍼런스룸에서‘여성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노동부가 주최하고 잡코리아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성부, 상공회의소,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의 후원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구인·구직의 장이 마련된다.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 아카데미

창업 인큐베이팅 센터 창업e닷컴이 11, 12월에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30일 ‘2003년 예상 창업 트렌드와 유망 아이템’을 주제로 한 세미나, 12월 ‘주제가 있는 창업 전문과정 세미나’가 진행된다. 내달 9∼13일에는 창업스쿨이 실시된다.

문의) 02-5566-466

제조물책임법(PL) 교육과정 개설

중소기업청이 제조물책임법(PL) 관련 교육을 PL 전문가 양성과정, PL 기초교육과정 두 개의 강좌로 나눠 순차적으로 시행한다.

두 교육 모두 중소기업청 홈페이지(www.smba.go.kr) PL교육신청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비의 절반을 정부가 지원한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