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좋은사람들
좋은사람들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좋은사람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오는 18일까지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월경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는 이번이 처음이다. 박명환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과장은 “그동안 생리는 여성들이 매달 겪는 당연한 현상임에도 ‘생리’라는 단어 자체에 대한 언급을 꺼리는 사회적 분위기가 만연했다”며 이러한 인식을 바꾸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를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엄마와 딸의 데이트’를 콘셉트로 모녀 대상 특별 할인과 매주 토요일 생리에 대해 모녀가 같이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다큐멘터리 ‘피의 연대기’ 김보람 감독과 함께 생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생리 토크’가 진행되며, 매장에 다양한 생리용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이 여성과 생리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된 ‘똑똑한 위생팬티’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들도 실시한다.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스타터 팩’을 통해 제품 3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며, 화이트데이(13~14일)에는 커플 대상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운영되며,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 지하 2층 CGV 왼편 오로라 브릿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판매 수익금 일부는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