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신문 신문구독
여성신문 30+ 서포터즈가 되는 두 가지 방법
정기구독하기 일시구독하기
방법 매월 이체일에 자동결제 (CMS/카드) 일정 금액을 1회 납부
혜택 1개월 : 1만원
정기구독 2년 이상 구독자 대상 특별이벤트 진행
1년 : 10만원
20만 원 이상 결제 시 소정의 선물 발송
21년 6월 30일부터 신문 구독료도 문화비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모든 30+ 서포터즈께는 “딸에게 보내는 한 줄 편지”축하 광고로 게재해 드립니다

여성신문 30+ 서포터즈가 되어주세요

'내 딸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신문에 힘을 보태 주세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서른 살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할 수 있도록 여러 분의 후원이 절실합니다.

여성신문의 서포터즈 후원금은 다음과 같은 활동에 사용됩니다.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미래의 여성 리더들을 발굴하고 후원합니다.
여성신문 선정, 올해의 인물 / 미래의 여성지도자상 / 올해의 성평등문화상 / 여성마라톤 대회/ 대한민국 여성체육대상 등
미지상
올해의 인물
교육 브랜드대상
명품브랜드 대상
상호존중하는 경영대상
여성마라톤
성평등문화상
여성체육대상
딸에게 보내는 한 줄 편지
딸아, 여성이 어려운 시대가 왔구나. 어차피 해는 다시 뜨는 법, 그 날까지 흔들리지 않기를 바라마.
끝까지 함께
행복해라 ~~~
홍수형 기자님, 사진 기사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불철주야 취재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기자님의 노고에 감사합니다!
네가 사는 세상은 네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에 성별을 이유로 하는 제약이 없었으면 좋겠다. 이곳의 모두와 함께 그 세상으로 한 걸음씩 걸어가고 있을게.
진보가 없다고 느껴질 때 사실 진보가 있습니다. 우리 주저말고 계속 가요.
딸들아 씩씩하고 행복하게 살자
띵똥아! 우리곁에 건강하게 와 줘서 고마워!! 띵똥엄마! 열달내내 너무나 고생 많았어!! 이 시대의 여성으로 또 미래를 살아갈 여성인 띵똥을 위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고모가 될게!!!!!!
이 꽉깨물고 살아야해. 이 세상은 전쟁터야. 너를 믿고 너를 지지해주는 사람들을 믿고 투쟁하는 거야 알았지?
응원합니다 :)
평등한 세상에서 평화롭게 함께 공존하기를..
네가 사는 세상은 자유롭기를
*THE KOREAN SPIRT'S...혼불을...세계로,미래로,우주로 빛내자....WE CAN DO... LIFE IS BEAUTIFUL(LOVE+PEACE+HEALTH+MAGIC+POWER+HEALTH=HAPPY)...LET'S GOING~ "STEP BY STEP"..MARTHON~HUMAN LIVE~~ING...."범사감사"=4자"늘 기뻐하소서---)!(
서로 배려하고 함께 나아가는 성평등사회를 향해..
힘내요
살아라, 그대들이 삶의 이유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살아갈 너희를 응원해♡
세상의 모든 존재가 눈치볼 필요 없이, 두려움 없이, 스스로 나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위해 함께하고 싶어요.
여기에 우리가 있음을, 우리의 목소리를 더 널리 퍼뜨리자
모든 여성들의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응원해.
여성신문 30+ 서포터즈에 JOIN 하세요
후원 및 구독 문의
여성신문 서포터즈 담당자 Tel : 02-2036-9243 e-mail : marketing@womennews.co.kr 플러스친구 : 여성신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