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Q

오페라 ‘아리아’와 이탈리아 가곡 ‘칸초네’ 등 수록

‘트바로티’ 김호중, 첫 클래식 미니앨범 발매

2020. 11. 25 by 김현희 수습기자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 ALBUM', ⓒ워너뮤직코리아
내달 11일 발매 예정인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 ALBUM', ⓒ워너뮤직코리아

‘미스터트롯’ 출신의 성악전공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고품격 클래식을 선물한다.

김호중은 24일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띵스튜디오와 워너뮤직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IC ALBUM'의 제작 과정 등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김호중은  "정말 감사하게도 클래식 미니앨범을 기획하게 됐다. 꿈만 같고 김호중의 첫 클래식 앨범이 나온다는 것 자체가 너무 신기하다. 열심히 다양하게 작업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 끌어올렸다.

이번 클래식 앨범은 국내 정상급 오케스트라와 함께 기획해 두 종류로 구성했다. ‘네순도르마’, ‘남몰래 흘리는 눈물’, ’별은 빛나건만’ 등의 오페라 ‘아리아’와 ‘위대한 사랑’, ‘나를 잊지말아요’, ‘오 솔레미오’ 등을 수록해 리스너에게 골라듣는 즐거움과 고품격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페셜 트랙 ‘풍경’과 뮤지컬 넘버 ‘지금 이순간’ 도 담아 풍성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alfl kim 2020-12-01 22:22:00
김호중 클래식 앨범 12,11일 발매 일이군요 오페라 남몰래 흘리는 눈물 마음을 울리는 소리 가슴깊이 온마음과 몸으로 노래하는 사람 이번에는 본업인 테너 김호중 무대 멋지고멋져서 눈이부셨던 무대 인데 난 그냥 눈물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