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짤방·뷰티 ‘밴드’ 모두 모이세요”

캠프모바일, 관심사·주제형 커뮤니티 밴드 검색 기능 도입

2015-03-27     조나리 / 여성신문 수습기자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밴드" width="540" height="378" layout="responsive" class="amp_f_img">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밴드
 ·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은 지인 중심 서비스 ‘밴드’가 주제형 커뮤니티 밴드로 확장하기 위해 4.0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관심분야 밴드를 검색하는 ‘밴드찾기’ 기능이 추가됐다. 검색이 가능한 공개 밴드도 만들 수 있다.

밴드 검색 창에 관심사, 주제 키워드, 밴드명 등을 입력하면 관련된 공개 밴드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비즈밴드’의 오픈 베타 서비스도 선보인다.

비즈밴드는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소호 사업자부터 대형 브랜드까지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비즈밴드는 사업자별 고정 URL이 제공돼 이용자가 쉽게 관심 기업의 비즈밴드에 접근할 수 있다.

‘라인데코’의 경우 http://band.us/@LINEDECO 와 같은 별도 URL 링크를 제공하는 식이다.

캠프모바일 이람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밴드가 지인 기반 SNS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며 성장했기에 가능한 변화라고 생각한다”며 “지역, 주제, 관심사 등 밴드의 활용 영역이 한층 더 깊고 넓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