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창의시정‘다산콜센터’ 우수

2008-06-20     김은경 / 여성신문 기자
‘120다산콜센터’를 소개한 고객만족추진단이 올해 서울시 창의시정 최고의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서울시는 18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창의시정 2년 고객감동 발표회’를 개최하고 그동안 시민들로부터 고객감동 서비스로 인정받은 8개의 우수사례를 시민들로부터 직접 평가받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각 우수사례들은 담당 공무원들이 직접 꾸민 연극이나 퍼포먼스 등으로 발표됐다. 이를 본 100명의 시민평가단이 채점한 결과 ‘120다산콜센터’를 소개한 고객만족추진단이 86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120다산콜센터 120번으로 전화를 걸면 서울생활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풀어주는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