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돌리고 가방받아 가세요”…올포유, 일상용 경품 이벤트 진행

[2025 여성마라톤]

2025-05-03     신미정 기자
 한성에프아이 올포유가 제25회 여성마라톤 대회에서 가방, 비투세트 등을 증정하는 룰렛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손상민 사진 기자

한성에프아이 올포유가 3일 서울시와 여성신문사 공동주최로 열린 제25회 여성마라톤 대회에서 룰렛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됐다. 룰렛이벤트는 QR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룰렛을 돌려서 당첨된 사은품을 받아 갈 수 있다. 사은품은 반다나 손수건, 고급비누세트, 미니 크로스백 등 총 세 가지다.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간 올포유 온라인몰에 가입하고 물품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올리브영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포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여성마라톤 참가자. ⓒ손상민 사진 기자

올포유 관계자는 “3년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데 올해도 참여율이 매우 좋다”며 “가방, 비누세트 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것들로 사은품을 준비해 받아 가신 분들 모두 만족해 하셨다”고 말했다.

올포유는 여성마라톤 후원사로 3년 연속 참여했다. 전속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는 축사를 통해 “스포츠와 마라콘을 통해 활기찬 에너지를 나누고 더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가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브랜드들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더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스프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올해 25회를 맞은 여성마라톤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 여성마라톤 대회이자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스포츠 축제다. 지금까지 시민 약 28만 명이 함께했다. 서울시와 여성신문이 공동주최한다. 올해 대회 슬로건은 '런 포 유! 비 해피!(RUN FOR YOU! BE HAPPY!)'. 너와 내가 함께 달릴 수 있는 기쁨을 만끽하자는 뜻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