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김소연·이상우와 함께한 2025 봄 컬렉션 공개

2025-02-20     신미정 기자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가 함께한 2025년 올포유 봄 컬렉션. ⓒ올포유

올포유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전속모델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 2025년 봄 컬렉션 ‘봄으로 가는 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5 SS(봄·가을) 시즌 컬렉션은 그동안 올포유만의 장점으로 꼽혀온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함께 느껴지는 여유로움을 여행이라는 큰 테마 안에서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는 김소연과 이상우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일상은 물론 여행 갈 때 입기 좋은 다양한 간절기 점퍼와 티셔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핏의 팬츠도 잇 아이템(It-item)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가방, 스니커즈, 스카프 등 올포유의 액세서리(ACC)도 각 라인 별 콘셉트에 맞게 구성돼 판매된다.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 화보는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 신상 제품은 전국의 올포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여행과 자연을 주요 키워드로 정해 올포유만의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올봄에는 올포유의 신규 컬렉션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느껴지는 데일리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