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이사, 여성마라톤 참석

[2024 여성마라톤대회]

2024-05-04     김민정 기자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이사(가운데)가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제24회 여성마라톤 대회에 참석해 참가자들에게 손을 들어 인사하자 김효선 여성신문 대표(오른쪽)이 박수로 화답하고 있다. ⓒ여성신문·이동윤 사진작가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이사가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제24회 여성마라톤 대회에 참석했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여성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올포유 기념 티셔츠를 제공했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도 증정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회장과 올포유 전속모델인 배우 김소연·이상우 부부도 함께 했다.

1999년 창립한 올포유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골프복부터 공식적인 자리에서 입을 수 있는 재킷, 팬츠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300여 개의 지점을 갖고 있다.

이날 열린 제24회 여성마라톤대회에는 때 이른 불볕더위 속에도 7천여 명이 참가했다. 서울특별시와 여성신문이 함께 주최하는 여성마라톤대회는 2001년 시작돼 지금까지 27만7천여명의 시민과 함께하며 5월의 대표적인 가족 마라톤 대회로 자리잡았다.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이사(왼쪽에서 셋째)가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여성신문사와 서울특별시가 주최한 제24회 여성마라톤 대회에 참석했다. 올포유 전속모델인 배우 김소연·이상우 부부도 함께 했다. ⓒ여성신문·노민희 사진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