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시장 분석으로 트렌드 선도하는 주택업계 1위
[19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시장 분석으로 트렌드 선도하는 주택업계 1위
  • 강푸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6.10.25 10:13
  • 수정 2016-10-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안산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안산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조감도

국내 주택업계 1위 기업인 대우건설(사장 박창민)은 2010년 이래로 현재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주택을 공급했다. 단순히 물량만 1위인 것은 아니다. 대우건설이 내놓은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는 충주, 하남, 일산, 청주 등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높은 경쟁률로 분양에 성공했다.

치밀한 시장분석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상품을 계속해서 내놓는 것도 대우건설의 강점이다. 대우건설은 친환경 저에너지 주택, 맞춤형 주택, 입주 후 생활지원 서비스 등의 주거문화 트렌드를 미리 파악해 ‘그린 프리미엄’(2009년), ‘마이 프리미엄’(2011년), ‘라이프 프리미엄’(2012년)을 발표했다.

3대 프리미엄 외에도 대우건설이 내놓은 혁신평면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주방대형수납공간, 세탁실을 주방발코니에서 안방발코니로 이동한 원스탑 세탁공간, 주부를 위한 공간인 ‘맘스 데스크’ 등을 내놓았다.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주택 분야에서 사업성과 분양성이 높은 상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박창민 대우건설 사장
박창민 대우건설 사장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