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전 마이클럽 광고 오마주

 

아이소이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 본편 영상 캡쳐
아이소이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 본편 영상 캡쳐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TV CF ‘선영아 사랑해’ 본편을 공개했다.

아이소이가 새롭게 시작하는 ‘선영아사랑해’ 캠페인은 16년 전 전국을 떠들썩 하게 했던 여성전용 커뮤니티 마이클럽의 광고를 오마주한 것으로, 실제 이진민 아이소이 대표를 비롯한 아이소이 운영진은 당시 마이클럽닷컴을 창립해 ‘선영아 사랑해’ 광고를 주도한 바 있다.

이번 영상은 아이소이가 지난 15일 공개했던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 프리런칭 영상에 이어 공개한 TV CF다. 본편 영상은 선영이로 대표되는 여성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로 구성했으며, 유해의심성분 없이 안전한 화장품만을 전한다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을 함께 담았다.

아이소이의 TV CF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가 등장한다. 영상은 아이유의 잔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선영아 사랑해’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선영이’들의 모습이 비춰진다. 동시에 화면에는 ‘화장 안 해도’, ‘다이어트 안 해도’, ‘결혼 안 해도’ 사랑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구성했다. 영상은 ‘선영이’들을 위해 0.1%의 유해성분도 넣고 싶지 않은 아이소이의 ‘유해성분 NO’메시지를 전하며 마무리된다.

아이소이는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과 새로운 TV CF 런칭을 기념해 자사몰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아이소이의 다양한 제품, 쿠폰을 선물로 제공하는 ‘고백 이벤트’, ‘영상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 어린 고백 메시지를 전하는 ‘#그래도사랑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회에 걸쳐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총 5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이벤트 응모 시 작성한 응원 멘트를 아이소이 로즈세럼에 캘리그라피로 적어 선물로 전달한다. 영상 감상 및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아이소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