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620가구 분양
대우건설,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620가구 분양
  • 유양희 기자
  • 승인 2015.10.04 09:01
  • 수정 2017-11-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외곽순환도로, M·G버스 등 서울로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환경

지역 명문학군·학원가와 인접한 교육환경

풍부한 생활인프라· 천마산 군립공원 인근 쾌적한 생활환경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 특화설계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경기 남양주시 마석택지개발지구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하는 주거중심지역에서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아파트 620세대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519-4번지 일대에 위치한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27층 7개 규모의 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 7개동으로 지어진다. 단지는 전용 59㎡A 274세대, 59㎡B 69세대, 84㎡A 177세대, 84㎡B 100세대 등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면으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경춘선 마석역을 이용하면 별내역(8호선/연장예정), 신내역(6호선/연장예정), 상봉역(7호선, 경의중앙선) 등 다양한 지하철 노선을 통해 서울시내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서울 잠실과 신사사거리를 잇는 광역버스와 급행버스 노선이 풍부해 서울로의 출퇴근이 가능하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 화도나들목이 단지 가까이에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에서 500m 거리에 송라초, 송라중이 있고 특히 지난해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가 서울 지역 상위 학교와 비슷한 수치를 기록해 지역 명문학교로 인정받는 심석고, 마석고와도 가깝다.

또 마석지구 내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 병원, 도서관, 관공서, 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 편이다. 무엇보다 천마산 군립공원 자락 일부가 단지와 맞닿아 있어 자연 환경이 쾌적하다.

마석 푸르지오는 마석·호평·평내 지구에 처음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게 특화된 설계와 기술로 입주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대한 고려했다.

각 세대에 그린 프리미엄 설비를 구축해 에너지 사용량을 낮추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조망과 채광, 통풍 효과를 높였다. 채광 효과와 사생활 보호를 위해 동간거리도 최대로 넓혔다. 법정주차대수 136%의 주차공간이 제공되고, 층간 소음을 줄이는 층상배관시스템 및 층간소음 저감상향설계(층간 차음재 30T)를 적용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00만원선이며, 계약금 2회 분납으로 1차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이며, 중도금 이자후불제가 제공된다. 분양문의는 1899-6705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