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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은 17일 서울 본사에서 크리스챤디올(사장 Claude Martinez)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화장품 기술’이 크리스챤 디올에 교류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쿠션’은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것으로 도장처럼 피부에 톡톡 바르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심상배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우리의 쿠션 화장품 기술이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기술 혁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세계 최초로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개발한 이후 현재 13개 브랜드로 쿠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쿠션 제품은 국내외 143건의 특허 출원, 14건의 특허 등록을 통해 그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총 2600여만 개를 판매해 9000억 원(소비자가 기준)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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